2024.09.23(Mon) 00:00 ~ 2024.12.05(Thu) 23:45
6 팀 / 운영자승인 접수인원 제한없음
운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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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부일정
일시
주제
활동내용
24. 3.
계획
프로그램 운영계획 수립
24. 9.23.(월)~09.27.(금)
모집
신청자 모집(팀별 모집)
한 팀 당 4인 이상 ~ 8인 이내
24. 10.7.(월) / 10.8.(화)
선정심사 /
선정안내
프로그램 신청자 선정평가 진행
선정자 및 활동일정 안내
24. 10.11.(금)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 진행
활동지원비 지침, 활동지침 등 안내
24.10.14.(월)~12.1.(일)
활동
프로그램 활동(6주)
주차별 2회 이상 활동 필수, 주차보고서 제출
2학기 활동기간
주차
기간
1주자
10. 14.(월)~10. 20.(일)
중간고사
10. 21.(월)~10. 27.(일)
2주차
10. 28.(월)~11. 3.(일)
3주차
11. 4.(월)~11. 10.(일)
4주차
11.11.(월)~11.17(일)
5주차
6주차
24.12.2.(월)~12.3.(화)
정산 및 결과보고
프로그램 활동비 정산 진행
활동 결과보고서 및 최종발표회 자료 제출
24.12.5.(목)
최종발표
최종발표회 진행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 세부내용
○ 운영 내용
구분
내용
팀구성
구성원: 지도교수 1인 + 1~4학년 재학생 4인 이상~8인 이내
팀당 리더 1명, 총무 1명 등으로 팀 구성원에게 역할 부여
주제유형
내용: 전공, 자격증, 어학 등을 학습하기 위한 소그룹 스터디 모임
주제내용 (학습목표에 따라 전공-단일형, 전공-융합형, 자유주제형 중 택 1)
유형
지도교수 선정
전공
단일형
• 1개의 동일 전공 학생 간 스터디 모임
예) 간호학과: 기초간호과학 (인간 신체구조와 기능의 제 개념과 원리를 습득)
전공 내 1인 선정
융합형
• 2개 이상의 전공 학생 간 스터디 모임
예) 유아교육과+간호학과: 유아건강, 유아발달
유아교육과+사회복지학과: 아동복지
두 전공 간 합의를 통해 1인 선정
자유주제형
• 자격증, 어학, 학술대회 등 학습주제를 자유롭게 선정하여 학습하는 모임
1인 선정
※지도교수는 1차, 2차 포함 최대 3팀 가능
신청방법
신청기간: 2024.9.23.(월)~9.27.(금)
제출서류: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각 1부, 학습계획서 1부
신청방법: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학습지원 ▶Level Up 학습역량 ▶ 2024학년도 2학기 그릅토킹 2차 ▶ 프로그램 신청
활동규칙
※ 오리엔테이션, 최종발표회 등 공식행사 필참
1) 6주 운영, 주차별 2회 이상 반드시 팀원 모두가 학습활동에 참여
2) 매회 주차별 학습보고서 매주 일요일까지 온라인강의실 제출(총 6주)
3) 학습포트폴리오 등의 활동 결과물 마감기한 엄수하여 제출
4) 발표 ppt 자료 제출 필수
5) 지출결과보고서 지정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
6) 활동비는 리더 통장으로 입금(20만원)
제출서류
매 주차 팀학습보고서 각 1부
발표PPT 1부
학습포트폴리오 1부
지출결과보고서 1부
팀
활동인증기준
매주 온라인 강의실 팀 학습보고서 제출
참여 관찰 시 학습을 실시하지 않은 경우가 2회 발생할 경우 미인증
지출결과보고서, 학습포트폴리오 제출
6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황** (2222***)
(4명)
김** (2022***)
(5명)
박** (2022***)
김** (2422***)
최** (2222***)
문** (1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