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제7회 Inno-Edu Lecture 개최
등록 및 안내
2024. 7. 3.(수) ~ 7. 16.(화)까지
운영기간
2024. 7. 15.(월) ~ 8. 12.(월)까지
홈페이지배너
교수법
플립러닝
교수역량
설계역량, 실행역량
특강주제
주제: 플립러닝의 사례 및 평가(4차시)
소주제
차시
세부내용
시간
핵심역량 향상을 위한 플립러닝 실제
1
문제해결역량을 기르는 플립러닝 실천 전략
1.1단계: 넷이서 토론하기(대립 논증)
2.2단계:브레인스토밍탑쌓기
3.3단계:글쓰기(고쳐쓰기)
29:36
2
사회관계역량을 기르는 플립러닝 실천 전략 (1) : Jigsaw 2
1. Jigsaw2 확대 모형
2.수업실행하기
34:33
3
사회관계역량을 기르는 플립러닝 실천 전략 (2) : 윷놀이 게임학습(LPG)
1. LPG 실행하기
2.학생중심의문제출제하기
31:09
학생역량 교육을 위한 평가
4
학생역량 교육을 위한 평가 전략
1. 역량기반 교육과 학생평가의 기반
2.역량기반의학생평가실천사례
3.수행평가의과정실천사례
4.교수피드백원리
33:55
강 사 명
신붕섭(나사렛대)
운영방법
LMS 강의실을 활용한 온라인 강의
LMS 홈페이지
로그인
➨
페이지왼쪽
내페이지
(전체 강좌 목록)
해당강좌 클릭
학습하기
참여인정
온라인 강의 80%이상 수강
만족도 실시
개별 수강 완료 후 실시 _ 객관식 6문항(5점척도), 주관식 3문항
2024.07.15(Mon) 09:00 ~ 2024.08.12(Mon) 23:45
57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