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교수지원] 제10회 ~ 11회 Inno-Edu Lecture 모집 및 운영 안내 작성자관리자 (20167001 / ) 작성일자2024-10-15 14:32:17 조회12,211 제10회 ~ 11회 Inno-Edu Lecture ※ 2024학년도 "콘텐츠" 운영으로 하는 마지막 특강입니다. 세부과제명Teaching+ 교수 역량 지원 혁신세부프로그램Inno-Edu Lecture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프로그램명Inno-Edu Lecture운영기간2024. 10. 28.(월) ~ 11. 19.(화)대 상전체 교수등록 및 안내2024. 10. 15.(화) ~ 10. 28.(월)운영방법LMS 온라인 강의실 운영강 사김민철 대표(FBL)홈페이지배너 홈페이지배너 교수법게이미피케이션교수역량교수설계, 실행역량주 제10회 게임 리터러시의 이해모듈차시차시명주요 내용학습시간제작년도비고게임 리터러시 교수·학습역량(1~차시)1게임의 문화적 파급력과 몰입(FLOW)1. 문화콘텐츠로서의 게임2. 몰입과 동기부여3. 게임과 몰입의 관계20:542024 2게이미피케이션의 개념과 특징1. 게이미피케이션의 개념2. 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24:422024주 제11회 게이미피케이션 러닝 수업설계전략모듈차시차시명주요 내용학습시간제작년도비고게이미피케이션 러닝 수업설계 사례(1~3차시)1게이미피케이션 러닝 설계게이미피케이션 러닝과 설계 패턴 (퀘스트 패턴, 레벨업 및 배지 획득 패턴, 리더보드 및 도전과제 패턴)26:272024 2게이미피케이션 러닝 수업사례(1)게이미피케이션 러닝 활용 사례: 퀘스트 패턴21:4020243게이미피케이션 러닝 수업사례(2)게이미피케이션 러닝 활용 사례: 레벨업/배지획득 패턴23:332024신청방법 및 링크※ 신청경로: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통합로그인 > 교수지원 > 교수법워크숍 및 세미나 > Inno-Edu Lecture > (연번 22~23번) 해당 프로그램 클릭10회 신청 링크) https://nbctl.nambu.ac.kr/ko/professor/edu/program/view/101?p=1&status=all11회 신청 링크) https://nbctl.nambu.ac.kr/ko/professor/edu/program/view/102?p=1&status=all콘텐츠운영방법LMS 온라인 강의실 운영LMS 홈페이지로그인➨페이지왼쪽내페이지(전체 강좌 목록)➨해당강좌 클릭➨학습하기참여인정온라인 강의 80%이상 수강만족도 실시개별 수강 완료 후 실시문의교육혁신처 교수학습지원센터 970-0382